Forum

팬더스의 데이브 카날레스 감독이 브...
 
알림
모두 지우기

팬더스의 데이브 카날레스 감독이 브라이스 영의 리바운드에 대한 계획을 밝힙니다.

1
1 사용자
0 좋아요
119 보기
글: 3
Admin
주제 스타터
(@mcadmin)
회원
가입일: 3개월 전

 

인디애나폴리스 - 뉴캐롤라이나 팬더스의 데이브 카날레스 코치는 자전거 유산소 운동, 웨이트 서킷, 레벨 12의 경사 걷기 등 고강도 운동으로 NFL 컴바인에서 첫 시상대 출전을 준비했습니다.

드래프트 전체 1순위로 뽑힌 쿼터백으로서 역사상 최악의 신인 시즌을 보낸 브라이스 영의 두 번째 NFL 시즌 준비는 그에 비하면 간단해 보였습니다.

지난달 3년 만에 팬더스의 세 번째 감독으로 6년 계약을 맺은 카날레스는 "그를 고치기 위한 큰 계획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제게는 우리가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공격, 강인하고 영리하며 축구를 잘하는 공격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팀 전체의 수준을 끌어올리고 브라이스에게 자신의 역할을 해달라고 부탁하는 것입니다."

결론은 지난 시즌처럼 카날레스 감독은 공격을 지나치게 복잡하게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영은 NFL 역사상 500회 이상 패스를 시도한 쿼터백 중 가장 적은 터치다운 패스(11회)를 기록했으며, 팬더스의 공격은 득점(31위, 경기당 13.9점)과 총 공격(32위, 경기당 265.3야드) 등 대부분의 주요 부문에서 리그 하위 5위권에 머물렀습니다.

카날레스는 신인이 자신의 강점을 보여줄 수 없는 상황에 놓인 것이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았고, 2023년 3월 1라운드 지명권 2장(2023, 2024)과 최고의 와이드 리시버 DJ 무어를 시카고 베어스로 트레이드하여 드래프트 전체 9순위에서 1순위로 지명하도록 캐롤라이나를 설득했습니다.

2024 NFL 드래프트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 모의: 예이츠 | 키퍼 | 밀러 | 리드
- 순위: 순위: 키퍼 | 예이츠 | 리드 | 밀러
- QB 핫 보드 | 1라운드 선수
- 포지션 순위 | 성적 | 순서 | 기타

1년 전 탬파베이 버캐니어스의 1년차 공격 코디네이터였던 카날레스는 "그는 우리가 1년 전에 보았던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카날레스는 지난 시즌 12주차 이후 해고된 프랭크 라이히 감독 아래서 영에게 4-5 리시버 세트에 기반하지 않는 새로운 공격을 가르치는 것이 가장 먼저 할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플레이 액션 패스와 부트 레그를 많이 사용하여 영의 재능을 보여주고 많이 정렬 된 공격 라인을 도울 수있는 런 게임 중심의 공격을 기반으로 할 것입니다.

카날레스는 영에 대해 "정말 정확한 선수, 정말 결정적인 선수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에게 있어 모든 쿼터백이 발전하기 위한 기본적인 것 중 하나는 풋워크입니다. 패스 개념에 대해 더 구체적으로, 이 사람이 이 루트를 달리는 사람이 누구인가에 대해 더 구체적으로 계속 성장해 봅시다.

"세 명의 다른 리시버가 같은 루트를 달리면 세 가지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게 바로 코칭입니다. 그의 능력을 극대화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카날레스는 대면 미팅이 허용되지 않는 기간 동안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영과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탬파베이의 베이커 메이필드와 2022년 시애틀의 지노 스미스(두 쿼터백 모두 패싱 야드와 터치다운 패스에서 커리어 최고 시즌을 보냈던)에게 해준 것처럼 2021년 하이즈만 트로피 수상자에게도 해주고 싶어 합니다.

영이 2.7초 이내에 패스를 완료하도록 하는 것이 초점 중 하나입니다. 영은 지난 시즌 평균 2.9초의 릴리스 타임으로 NFL에서 24위를 기록했습니다.

카날레스는 영이 쿼터백과 리시버뿐만 아니라 2023년 워싱턴 커맨더스와 85개로 뉴욕 자이언츠에 이어 NFL에서 두 번째로 많은 65개의 색을 허용한 공격 라인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카날레스는 "평균적으로 2.2초 안에 패스가 나오는 것 같아요."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하려는 콘셉트를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공은 2.7초, 확실히 3초 이내에 체크다운에 도달합니다.

"브라이스는 3초 이내에 공을 뒤로 체크다운하고 이륙할 준비를 하고 스크림 라인을 향해 움직여야 합니다.

카날레스와 단장 댄 모건은 이러한 점을 이해하고 런 게임을 기반으로 한 공격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2022년 1라운드 전체 6순위로 뽑힌 이켐 "이키" 에쿠누를 가드로 옮기는 대신 왼쪽 태클을 맡길 계획이며, 상황을 잘 알고 있는 일부 NFL 소식통은 이것이 더 나은 방법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카날레스는 2023년 왼손 태클 부문에서 최악의 기록을 세운 에쿠누에 대해 "그는 러닝 게임에서 괴물 같은 선수"라고 말했습니다. "힘의 관점에서 볼 때, 그리고 패스 게임에 대한 우리의 개념이 무엇인지에 대한 본질적인 측면을 쌓을 수 있다는 것뿐입니다.

"우리는 공을 빼내는 데 정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는 브라이스 감독에게 큰 강조점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봄에 매번, 캠프에서 매번 시계를 차고 있을 것입니다. 이키에게 공을 팔고, 이 태클을 팔고, 공격적으로 움직여서 공을 빼낼 것입니다."

카날레스는 또한 카날레스가 전체 스태프와 함께 고용한 에지로 에베로 코디네이터가 이끄는 강력한 수비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그게 제 마스터 플랜의 전부였습니다."라고 카날레스는 웃으며 말했습니다. "저는 ... 공격은 제가 고칠게요. 여기에는 [수비]에 관한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핵심 인재를 수비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다음 과제입니다. 모건은 외부 라인배커 브라이언 번스와 장기 계약 협상이 진행 중이며, 계약이 성사되지 않을 경우 프랜차이즈 태그를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건은 또한 자유계약선수가 될 예정인 인사이드 라인백 프랭키 루부와 5년차 옵션으로 이번 시즌을 뛰게 될 수비 태클 데릭 브라운과도 연장 계약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모건과 카날레스의 목표는 단순히 영을 중심으로 공격진을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팀 전체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모건은 "캐롤라이나 팬더스를 개선하는 것이 목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라이스는 퍼즐의 한 조각일 뿐입니다.

공유: